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사항이 있으세요?

평일 10:00 ~ 17:00

점심 13:00 ~ 14:00

주말 공휴일 휴무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2. Blog

Blog

게시판 상세
제목 임산부가 발라도 안전한 천연 멀티밤
작성자 힐조 주식회사 (ip:94.141.244.51)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1-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03


임산부 모기 물렸을때 발라도 안전한 천연 모기 기피제, 힐조 시트로넬라 바디밤으로 케어해요. (by 머머링 님)

임산부가 모기 물렸을때 진짜 난감하잖아요.

저도 임신했을때 모기 물리고 그러면 진짜 아무것도 바르기도 힘들고 바르자 싶어도 찜찜해서 다치는 상처에도 연고 하나 못바르고 지냈던걸로 기억이 나요.

참 엄마 되기란 임신했을때 부터 힘든 상황들의 연속이기도 하죠.
그래서 임산부가 모기 물렸을때도 안전하게 바르기 좋은 모기기피제인 힐조 시트로넬라 바디밤 소개해드려요.

힐조 시트로넬라 바디밤은 천연 오일 성분들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그래서 연고나 화학적인 제품이 아니라 임산부나 연약한 피부를 갖은 아이들도 사용가능한 제품이라죠.

거기에 시트로넬라 성분과 레몬성분이 함께 들어있어 모기 기피제로 효과가 좋은 제품이라고 하고요.

쇠파리나 각종 해충으로부터 보호를 할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USDA인증 받은 오가닉 원료로만 만든 제품이라, 더욱 신경써야할 임산부나 유아동에게 발라줄수 있는 기특한 제품이라죠.

그래서 저도 바르기 좋지만 아들에게 필요할것 같아 준비해보았어요.

거기에 휴대성이 좋은 사이즈감이라 평소에 가지고 다니면서 모기가 많은 야외 외출시나 여행시에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발라주기에도 좋고요.

상처치유에도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 아이들이 살짝 다쳤을때나 임산부 모기 물렸을때 발라주기에도 좋아요.

저도 진작 알았다면 ... 임신했을때 발라주었을텐데요 ㅎㅎ, 다치거나 모기 물렸을때 고생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뚜껑을 열어주면 아로마틱한 향이 싸악 퍼지면서 레몬향도 나는것 같고요.

좋은 향이 퍼지는데 좋더라고요.

밤형태라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고요 어디 흐르거나 할일이 없기 때문에 휴대성은 참 좋게 만들어진것 같아요.

노란 고체 형태의 밤인데요.

온도로 인하여 녹는 오일 타입이니 너무 뜨거운 곳에 두는건 별로 안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손으로 살짝 온도를 전해주면 오일리 하게 변하면서 투명한 오일로 변하는데요.

소량씩 바르고 모기물린 자리라던가 살짝 다친 상처에 발라주면 되는것 같아요.

거기에 지속력이 5시간이나 된다고 하니~

임산부들이 모기를 무서워하는 이유중 바로 지카바이러스가 있는데요.

그런 부분에서도 모기기피제로 예방을 할수 있는 제품이라 좋지 않나 싶네요.


손등에 살짝 발라보았는데요.

오일이 금방 흡수가 되고 번들거림이 심한 제품이 아니라서 발랐을떄 무겁거나 답답하거나 하지 않아서 일단 좋았고요.

가볍게 발리는 오일의 질감이라 평소에 수시로 바르더라도 거부감없을 제품이였어요.

그래서 성인부터 유아동까지 바르더라도 전체적으로 괜찮을 제품이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 저는 휴가를 동남아로 가게 되었는데 가서도 수시로 발라줘야겠다 싶어요.


힐조 시트로넬라 바디밤은 온 몸에 바를수 있는 모기 기피제인 만큼 아들에게도 향이 잘 퍼지는 맥박 위주로 발라주고,

살짝 다친 피부 위치에도 발라주기에도 좋을것 같은 모기 기피제& 멀티밤 인것 같아요.

보습도 챙기고 모기 기피제로도 사용하는 멀티 기능인 힐조 시트로넬라 바디밤!

모기 물리는게 걱정되는 분이나 임산부 모기물렸을때 너무 힘들다 뭐가 있을까 하시는 분들은 힐조 시트로넬라 바디밤 한번 사용해 보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eee.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